아이엠스쿨
12,000여 개의초, 중, 고등학교가사용 중인 국내 최대모바일 알림장

"지금 바로 신청하고, 스마트한 학교가 되어보세요."

교육 봉사를 하던카이스트 학생들이학교를 스마트하게 바꾸기 위해 창업한 기업2015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미래부장관상 대상 수상교육부, 교육청 등의 공기관과공식 제휴 중인 모바일 업체KBS, MBC, YTN 등의 방송사와조선, 중앙일보 등의언론 매체가 주목한 교육 서비스

자동 연동으로 전달률 상승학교 홈페이지에 올리는모든 글이 모바일 앱에도실시간으로 업로드됩니다.30~50%인 가정통신문 전달률을100%로 만들어 드립니다.

불필요한 비용과 시간 절약연 수 백만 원의종이 인쇄 비용을 0으로 절감하고,불필요한 근무 시간이 줄어듭니다.

교육부, 교육청과 공식 제휴강원도, 인천광역시, 충청북도 교육청과
공식 MOU를 체결한유일한 서비스이며,교육부와각 지역교육청(강원도,경기도,경상북도,광주광역시,대전광역시,인천광역시,전라남도,전라북도,충청남도,충청북도)에서설치 안내 공문이 발송되었습니다.

서울 고명초등학교 한진학 교장 선생님아이엠스쿨에서 제공하는 문자 서비스와 가정통신문 공지로 학부모에게 학교 교육 활동을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학부모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구요.

파주 대원초등학교 서정호 선생님한해마다 한 명당 약 300여 차례 발생하는 각종 인쇄물을 아이엠스쿨을 통해 발송한 뒤, 학교의 인쇄비가 연간 350만 원 절감되었습니다. 절감된 예산으로 학교의 교육자료를 구입하거나 시설에 투자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대덕초등학교 남궁혁 선생님아이엠스쿨을 통해 학교 행사 안내를 실시간으로 쉽게 안내할 수 있어 좋습니다. 추가적 업무였던 학부모와 학생들의 불필요한 질문과 답변이 많이 줄어서, 업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에 감사드립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고, 스마트한 학교가 되어보세요."